실시간 통화 모니터링을 위한 강력한 PABX 솔루션인 Reach Webphone
Reach Webphone는 로봇을 동원하여 모든 통화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는 PABX 솔루션입니다.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마다 Reach-Mobcall이 필요한 경우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모든 상호작용을 모니터링하여 영업 기회, 문제 및 고객 불만에 대해 알림을 보내고 각 고객의 요구에 기반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.
Accenture Strategy의 연구에 따르면, 기업은 고객 서비스의 부실로 인해 4000억 달러를 잃습니다. 그러나 당신은 그 통계의 일부가 되지 않아도 됩니다! Reach Webphone을 사용하면 고객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,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순간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문제 해결을 가속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Reach Webphone은 클라우드 기반 IP PABX, 클라우드 기반 컨택트 센터, 고정 및 이동 전화, 온라인 통화 보고서, 통화 녹음, 음성 사서함, 비디오 회의, 여러 기기에서 받은 통화, 로컬 생존 (JBC), 사용자 정의 IVR, 시간 기반 라우팅, 팔로우미/파인드미, 이메일과 통합된 음성 사서함, 통화 분기/헌트 그룹, 블랙리스트/화이트리스트 및 컨택트 센터 보고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